KTis가 3일 '한국 수어의 날'을 맞아 KT고객센터 수어 상담 서비스를 계속 개선하겠다고 밝혔다.
KTis는 KT고객센터를 통해 청각장애인 고객이 직접 얼굴을 보며 수어로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.
전산에 장애가 등록된 고객은 추가 신청 없이도 전문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다.
KTis 고객본부 김종만 전무는 "수어 상담 서비스는 KT고객센터를 통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, 고객들은 전문 수어 상담사와 통화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"며 "앞으로도 수어 상담 서비스를 계속 개선해, 모두가 평등하게 소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"이라고 말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