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화페인트,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'눈에 띄는 공간상' 수상

장애인리뷰 승인 2024.03.13 11:08 의견 0
X

삼화페인트,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'눈에 띄는 공간상' 수상

삼화페인트공업㈜은 지난 2월 28일(수)부터 3월 3일(일)까지 진행된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감각적인 색채 디자인과 의미 있는 컨텐츠 전시로 'SLDF 2024 리빙디자인어워드 눈에 띄는 공간상'을 수상했다.

'눈에 띄는 공간상'은 주최사인 디자인하우스가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 450여 개 기업과 브랜드를 대상으로, 제품, 공간, 특별기획 부문에서 눈에 띄는 5개 기업과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.

삼화페인트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삼화 바이브(SAMHWA vibes)란 콘셉트로 '일상 속 기분 좋은 바이브'를 위한 컬러 갤러리를 운영했다.

이번 전시에서 삼화페인트는 ▲올해의 컬러뉘앙스 ▲1200 디지털 컬러 팔레트 ▲천연 라임(석회) 페인트 ▲아이럭스 멀티 에그쉘 제품 등을 선보였다.

삼화페인트 전시관에는 닷새 동안 총 4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, 디자인 업계 종사자뿐 아니라 일반 관람객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.

특히, 삼화페인트는 시각장애인도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점자 홍보용 포스트카드를 비치해, 전시관에 ESG 가치를 담았다.

삼화페인트는 2017년부터 시각장애인을 위해 컬러유니버설디자인(CUD)을 본격적으로 개발해 지원하고 있으며,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제작한 점자책을 기증하는 등 시각장애인 컬러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다.

이상희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장은 "컬러전문기업인 삼화페인트가 시각장애인을 고려한다는 점에서 삼화페인트의 브랜드 정체성이 느껴졌다는 관람객 후기가 있었다"며 "앞으로도 시각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컬러의 다양성과 풍부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"이라고 말했다.

(편집자주 :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.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)

(끝)

출처 : 삼화페인트 보도자료

저작권자 ⓒ 장애인리뷰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